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이야기/서울

마가렛 연남🌼디저트카 맛있는 홍대 연남동 카페

by damdam820 2023. 5. 3.
728x90
반응형

연남동에서 어디 좋은 카페 없나..? 찾고 계신다면

이번 포스팅이 도움되실 것 같아요.

 

테라스 자리는 애완견, 애완묘와 방문 가능하고

무엇보다 맛있는 디저트와 케이크가 있다는

카페에 방문해 보았어요.

 

주택을 개조해 햇살이 가득한 카페였답니다.🌼

 

마가렛 연남

📍위치📍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29길 10 1층

📍운영시간📍

매일 11:00 - 22:00

 

INTERIOR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한

연남 마가렛 답게

카페에 들어가면 알록달록한

디저트가 가득 있었어요.

 

Cake

케이크 종류가 참 다양해요. 🍰

일단 비주얼은 다 예쁘더라고요.

약간 

트리플베리 케이크, 딸기피스타치오 케이크,

로얄밀크티 케이크 등등

Dessert

컵케이크, 휘낭시에, 수풀레 케이크, 

다양한 쿠키종류들이 가득했어요.

디저트를 보니, 선물용으로도 참 좋게더라고요.

MENU

바닐라 큐브 파이

보늬밤 케이크

딸기 생크림 케이크

 

저와 친구들은 커피와 함께

요 3가지 디저트를 골랐어요.

바닐라 큐브 파이 안에는

바닐라 빈이 콕콕 박힌 크림이 가득 들어있었어요.

 

딸기케이크랑 보늬밤 케이크도

달달하게 당 충전하기 좋은 맛이었어요.


 

⭐️연남 마가렛 한 줄 평!⭐️

쉬는날 친구들과 달달한 디저트가 먹고싶을 때

방문하기 좋은 카페

 

(내돈내산)

*카카오뷰 등 동의 없는 불펌하지 말아주세요.*


👉🏻  연남동 귀여운 잠옷 쇼룸, 쥬니쥬

👉🏻 환승연애 데이트 코스 향수 편집샵

👉🏻 연남동 데이트 요렇게만! 맛집, 카페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