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이야기/서울

연남동 맛집,카페 추천: 연남 토마,서울 페이스트리 (내돈내산)

by damdam820 2022. 7. 21.
728x90
반응형

연남동 맛집, 카페를 찾고계신가요?!

내돈내산

서울 페이스트리연남 토마방문 후기예요!

서울 연남동에서 데이트,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1. 서울 페이스트리

#서울페이스트리

서울 페이스트리는

페이스트리 도넛 전문 베이커리 카페예요.

프랑스에서 공수한 최고급 밀가루와 버터를 사용해

풍부한 맛과 향이 느껴졌습니다.

📍서울페이스트리 위치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41길 10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라스트오더 20:30

📍전화번호📍
02-332-5339

요즘 도너츠맛집들이 엄청 많이 생기지만

서울에 맛있는 도너츠 가게는 많이 없는 것 같아요,

 

연남 서울 페이스트리 도넛은

바삭한 페이스트리 좋아하시는 분들

모두 즐기기 좋은 맛이였어요!🍩

 

또 다양한 맛과 모양으로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디저트랍니다😊

카페 외관이 캐나다 골목에 있는 카페ST!
야외자리가 길가로 난게 아니라

건물사이에 배치되어 있어

편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날씨가 좋다면 야외자리에서

아메리카노와 도넛 함께 먹어보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헤이즐넛 초코 페이스트리 도넛을 먹었는데요.

달달한 초코크림과 헤이즐넛의 고소함이

느껴저 맛있게 먹었어요🤭


2. 연남 토마

#연남토마

연남 토마는 

퓨전덮밥/파스타 홍대/연남동 맛집이예요.

📍연남토마 위치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6길 61 연남토마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라스트오더 21:00

📍전화번호📍
0507-1329-8064

안심가츠정식과 야키니쿠동을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은 김치, 피클, 단무지가 나옵니다.

 

안심카츠 고기가 정말 맛있었어요.

곁들어 먹는 소스와 함게 먹으니

풍미가 확 살았어요.

 

야키니쿠동을 주문한 동생은

깔끔한 맛인데 고기가 조금 질겼다고 하네요😥

소개팅 하는 분들이 방문한다면

깔끔하게 식사할 수 있어서 만족하실 것 같아요😊

연남동 근처에서 데이트, 모임 장소를

찾고 계신다면 한 번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카카오뷰 등 불펌은 동의 없이 불가합니다.*

 


👉잠실 맛집 송계옥 방문 후기!

👉제주도 디저트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