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이야기/서울

압구정로데오 전시 괴짜전 방문 후기🌸K현대미술관

by damdam820 2023. 5. 4.
728x90
반응형

회화, 일러스트, 그래피티, 설치미술 등

한 번에 다양한 작가들을 만날 수 있는 전시회 방문했어요.

 

평소 어떤 취향의 미술작품을 좋아하는지 몰랐는데,

K현대미술관에서 운영하고 있는 괴짜전 전시에

많은 작가들의 작품이 있어

나의 몰랐던 취향까지 알 수 있는 알찬 시간이였답니다💜

 

이상한 나라의 괴짜들 전 2023

📍위치📍

서울 강남구 선릉로 807 K현대미술관

📍운영시간📍

화~일 10:00 - 19:00

월요일 휴무

 

전시기간

2023년 4월3일~10월8일

 

📍입장료📍

성인 20,000원청소년 17,000원어린이 15,000원

 

ABOUT

괴짜전 첫 입구에 전시된

유화그림이에요.

일부 작품은 소장도 할 수 있어요.

 

ABOUT

아이패드로 그린 그림,

조소들

 

ABOUT

중간중간 기념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스팟이 있어요.

ABOUT

압구정 K현대미술관 괴짜전

포스터에 있던 핑크 괴물 그림

 

ABOUT

거울 페인팅도 마련되어있어서

귀여운 사진 남기기에도 좋았어요.

 

MENU

매력적이고 흥미로운 작품들이 많았어요.

저는 어머니와 동생과 함께 방문했는데요.

가족 모두 작품 감상하면서

 

예술작품을 감상하면 좋은 점 중 하나는 

다른 사람의 감정, 세계관을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점이에요,

 

 

(내돈내산)

*카카오뷰 등 동의 없는 불펌하지 말아주세요.*


👉🏻  환승연애 데이트 코스, 향수 편집샵

👉🏻  압구정 커피가 맛있는 카페 벙커컴퍼니

👉🏻  신사 갤러리 카페 청수당 카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