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이야기/서울

여의도 더현대 크리스마스 평일 현장예약 오픈런 후기🎄QR코드 있음

by damdam820 2023. 12. 11.
728x90
반응형

 

연말하면 이제 백화점들의

크리스마스 팝업, 전시를 빼놓을 수 없는 것 같아요.

현대, 신세계, 롯대 모두

크리스마스 전시로 열기를 올린 것 같은데요.

 

저는 동생과 함께 평일에

더현대 크리스마스 빌리지에 방문했어요.

사전 예약 없이 현장 QR 코드로 입장했답니다!

 

Christmas with The Hyundai

 

지하철과 연결된 통로 아시죠?!10시30분에 들어갔는데요.(오픈 전부터 어마어마한 인파,,,)

 

지하 2층 문의 경우더현대 크리스마스 빌리지 QR코드를 찍을 수 있는 곳이 없어요.1층 문으로 들어가서 찍는 걸 추천드려요.

 

📍위치📍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더현대 서울

 

📍운영시간📍

월~일 10:30 - 20:00

 

크리스마스 빌리지는 12/25까지 운영

더현대 크리스마스 빌리지

평일 오전에도 사람이 많아

사진찍기까지 또 웨이팅을 해야하는데요.

 

저와 동생은 인기 포토존은 줄이 꽤 길어

중간중간 돌아다니며 줄이 짧은 곳에서

사진을 남겼어요.

더현대 크리스마스 빌리지

포토존마다 줄이 있어서

기다렸다 촬영하니

예쁜 사진들을 찍을 수 있더라고요.

더현대 크리스마스 빌리지

크리스마스 트리 오너먼트와

귀여운 곰인형 구경하는 재미가 확실히 있었어요.

더현대 크리스마스 빌리지

빌리지 내부는

크리스마스 골목을 거닐는 느낌이 들었어요.

사람이 많지만 그래도 낭만이 넘쳤어요.

더현대 크리스마스 빌리지

크리스마스 빌리지 내부

케이크, 와인, 오너먼트, 곰인형등

다양한 소품, 간식도 구매할 수 있어요.

더현대 크리스마스 빌리지

크리스마스 빌리지 내부에

가장 큰 트리 앞에서도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아무래도 5층 정원 공간이 협소해

사진찍을 때 옆에 다른 사람이 많이 보여요.

더현대현장웨이팅QR코드

더현대 크리스마스 현장 웨이팅 등록

1층과 5층에서 현장 웨이팅QR 코드를 스캔할 수 있어요.

 

저와 동생은 10시30분에 더현대 문 열리자마자1층에서  큐알 코드를 찍을 수 있었어요.

 

백화점 입장시간은 10시30분이고현장 웨이팅 등록도 10시30분에 오픈되어요.1층에서 큐알 코드 찍고 370번을 받았어요.1시간 정도 대기 후에 입장할 수 있었어요.

 

❗주의사항 큐알코드의 경우 날짜마다 변경된다하니촬영시 미운영 매장이라는 문구를 본다면유효한 큐알코드를 촬영해 예약해야해요!

6F 더현대 크리스마스 빌리지

6층에서 내려다본

더현대 크리스마스 빌리지예요.

맨 위에 귀여운 곰돌이 조명이 있고

내부는 잘 보이지 않았어요.


 

더현대 크리스마스 빌리지 사전예약을 하지 못해서방문 못할까 싶었는데,오픈런 하면 그래도 1시간 웨이팅 후 입장이 가능해요.크리스마스, 연말 분위기를 흠뻑 즐길 수 있는 공간임은 분명했어요.

 

특히 팝업스토어 강자인 호칭만큼크리스마스 빌리지 뿐 아니라 다른 팝업스토어도 볼 수 있어데이트나, 크리스마스 전시를 찾고 계신다면더현대 방문도 좋을 것 같아요 ☺🎄

 

(내돈내산)

*카카오뷰 등 동의 없는 불펌하지 말아주세요.*


👉🏻 더현대 발레리나 슈즈 매장 방문 후기! 

👉🏻 크리스마스 노티드 케이크 예약방법!

👉🏻 기념일 선물 고민이라면?! 센스있는 선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