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추천템

더현대 쿠에른 CUEREN 방문 후기, 발레리나 단화 구매, 사이즈, 할인 팁(+킨 재스퍼)

by damdam820 2023. 2.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 편하게 신을만한 단화를 서치서치 하다
국내 브랜드 "쿠에른(CUEREN)"을 알게되었어요.
깔끔한 디자인에 편하다는 후기가 많아
직접 신어보고 결정하려고
여의도 더현대 백화점에 위치한
쿠에른에 방문했어요.☺️👞

THE HYUNDAI CUEREN

쿠에른

 

📍위치

더현대 서울 컨셉스토어 3층

 

 

 


쿠에른 신발은 최상의 착화감을 위해
가공을 최소화한 천연가죽을 사용해 신발을 만들어요.
부드럽고 따뜻하게 발을 감싸주는게 특징이에요.

저는 여의도 더현대백화점에서
쿠에른 단화 두 종류를 신어봤어요.
평일에 방문했더니 사람이 많이 없어
편하게 신발을 볼 수 있었어요.

우) valencia 16 ballerina
좌) valencia 13 ballerina

📍SIZE

발레리나 16, 13 블랙 색상을 신었어요.
저는 평소 나이키 운동화 240을 신고,
양말을 신고 신발을 신을 계획으로 사이즈 선택을 했어요.

발레리나 16은 245 사이즈,
발레리나 13은 250 사이즈가 잘 맞았어요.

발레리나 13 구매계획이 있다면
사이즈가 조금 작게 나와
본인 사이즈보다 한 사이즈 업 해서 신는걸 추천드려요.

쿠에른 온라인몰

 

📍DISCOUNT

온라인과 백화점 가격은 동일했어요.
직원에게 물어보니 할인행사는 거의 안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도!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팁을 알려드릴께요.😉

쿠에른 온라인 몰에서
첫 가입 고객에게 1만 원 할인 쿠폰을 주고있어요.

더현대백화점에서 현대카드로 결제를 하면
결제 금액의 5%를 할인 받을 수 있어요.
(포인트 적립 가능)

기존 가격 163,000원
1만원 할인시 👉🏻 153,000원
5% 할인시 👉🏻 154,850원

📍REVIEW

매장에서 신발을 신어보니
와...왜 다들 편하다고 한지 딱 느껴졌어요.
걸을때 단화 특유의
땅과 닫는 느낌이 정말 적었고,
가벼워 발이 참 편했어요.

다른 색상도 예뻐서 고민을 많이 했는데
블랙이 가장 코디하기 좋고
발레리나 16이 저에게 잘 어울려서
16 블랙색상으로 구매하기로 결정했어요.
빨리 도착했으면~ 🎁 🕊

신발 도착해서 신었어요!!
예쁘고 편하고 가볍고 다했다♥️


 

KEEN

요즘 캐쥬얼한 등산화로 떠오르는 킨
킨 재스퍼 스니커즈 라인 신발도 눈여겨 보고 있어서
더현대 백화점에 방문한 김에
함께 방문했어요.

직접 신발을 신어보고 싶었는데,
제가 같을때 매장에 직원이 없어서..😅
신어보지는 못했어요.

실물로 보니 등산화 특유의
둔탁함이 느껴지지 않았어요.
대신 스니커즈 처럼 가볍진 않아요.

가을,겨울에 캐주얼하게 신고 싶은 분
등산화가 필요하신 분이라면
킨 재스퍼 라인 구매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내돈내산 신발 후기
카카오 뷰 등 불펌 금지합니다.



돈 값 하는 인스타ST 파자마 쇼룸 >  

 

쥬니쥬, 선물하기 좋은 잠옷을 파는 연남동 쇼룸

받은 선물중 가장 잘 쓰고 있는 것 중 하나가바로 잠옷이에요!또 입을 때 마다 선물한 사람 생각이 나서저도 잠옷 선물을 종종 하는데요. 이번에 예쁜 꿈을 꿀 것 같은 잠옷을 파는 공간 연남동

chamcham0820.tistory.com

5060 어른들에게 이쁨 받을 추석 선물세트 >

 

추석선물세트 고민이라면?🎁50대남자생일선물, 60대 아빠옷 추천!

어른, 사돈 추석 선물세트 고민이라면? 매년 돌아오는 추석, 설날 어떤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지 고민이 많으실 것 같아요. 이번 포스팅에서 센스있는 선물 리스트를 골랐어요. 이번 추석,

chamcham0820.tistory.com


👉🏻 런던베이르 뮤지엄 도산점, 평일 오픈런 후기!
👉🏻 역삼역 직장인 점심 맛집 리스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