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이야기/강원도 (인제, 동해, 춘천)

동해 여행 맛집 추천🔥초당 쫄면순두부 +주말 웨이팅

by damdam820 2023. 5. 31.
728x90
반응형

동해, 묵호 여행을 하면서 

여러 맛집을 알아보았는데요.

카카오네비, 네이버 리뷰 모두 평이 좋아

궁금했던 맛집에 방문했어요.

 

초당 쫄면순두부

📍위치📍

강원 동해시 해안로 515-1 1층

 

📍운영시간📍

매일 11:00~14:30

(매주 화요일 휴무)

14:00 라스트 오더

 

점심시간에만 운영하고 있어요.

웨이팅

쫄면순두부 가게 바로 옆에

웨이팅을 편하게 할 수 있는

대합실 공간이 마련되어있어요.

무인 카페라 음료를 마시면서 기다릴 수 있더라고요.

저는 5월 주말 점심시간 (13시) 방문했고

앞에 2~3팀이 있어 20분 정도 대기한 뒤

들어갈 수 있었어요!

 

가게가 작아 자리가 적은 편이지만

메뉴가 한 가지라 회전 속도가 빠른 것 같아요. 

맛있게 먹는 법

숟가락으로 잘 뒤집어 준 뒤

짜글이처럼 밥에 슥슥 비벼 먹는게 맛있다 해요.

 

밥, 반찬은 무한 리필이고

 

쫄면 순두부

찌개와 밥이 정갈하게 나와요.

순두부 찌개야 수도없이 먹어봤지만

쫄면이 들어있는 건 처음 먹어보아서

낯설면서도 기대되더라고요! 🤭

쫄면 순두부

고소한 순두부와

쫄깃한 쫄면

고추기름과 다진 고기 양념 덕에

얼큰한 국물!! 

 

밥 슥슥 비벼먹으니 정~~말 맛나더라고요.

한국인이라면 다 좋아할 맛이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동해 여행하면서 한 끼 든든하게 먹기 딱 좋았어요.

 

 

(내돈내산)

*카카오뷰 등 동의 없는 불펌하지 말아주세요.*


👉🏻 동해, 단호박 타르트가 맛있는 카페! 

👉🏻 동해 오션뷰 숙소 할인 받는 팁!

👉🏻 무릉별유천지 간다면 꼭 타야할 루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