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이야기/강원도 (인제, 동해, 춘천)

겨울 강원도 인제여행, 맑은물 리조트 숙박 후기, 할인 팁!

by damdam820 2023. 2.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강원도 인제로
1박 2일 여행을 갔다왔어요.
설악산이 있어 공기도 좋고 물도 좋아
겨울을 느끼기 좋은 도시 인제.
편안하게 묵었던 숙소 후기를 남겨보아요.☃️

맑은물 리조트

📍위치📍

강원 인제군 기린면 북리 785-2

📍운영시간📍

체크인 : 15시
체크아웃 : 11시

ENJOY

야외 바베큐 장소와 편의점이 있어요.
2층에는 당구장과 탁구장이 있고
시설이 참 깔끔했어요.

맑은물 리조트 근처에 큰마트나 편의점이 없어
깜빡한 물건 구입하기 편리했어요.

RESORT

저는 B동 1층 숙소에서 머물렀어요.
숙소 뒷편에 산책길이 있는데
눈이 쌓여 환하고 고요한 느낌이 가득했어요.
편안한 마음으로 경치를 즐길 수 있었답니다.

바로 앞에 계곡과 리조트 내 수영장도 있어서
여름에 인제 여행을 와도
물놀이하기 좋을 것 같아요.

INTERIOR

인제 맑은물 리조트는
콘도/ 복층/ 테라스/ 카라반
총 4가지 타입 숙소가 있어요.
저는 콘도형 숙소를 선택했고
2명이서 편하게 이용했어요.

화이트와 밝은 우드로 아늑한 인테리어였어요.
감성 숙소 느낌도 났답니다.
무엇보다 숙소 난방이 정~말 잘 되어
아주 따뜻하게 쉬었어요.

KITCHEN

작은 주방이 있어요.

 

인덕션,개수대, 전기밥솥, 커피포트가 있고
프라이팬과 냄비컵과 접시 등
간단한 식기가 준비되어있어요.
햇반을 가져왔다면 전자레인지가 없어
냄비로 밥을 데워야해요.😅

REST ROOM

화장실과 샤워장은 깔끔했어요.
치약, 수건, 핸드워시,
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마련되어있어요.

온수는 잘 나왔어요.
다만, 물을 끓여 사용하는 방식이라
한 사람이 씻었다면 다음사람은 10분 뒤 씻어야
따뜻하게 샤워할 수 있다고 안내해주셨어요.

BARBECUE

바베큐 추가 비용 : 3만원
이용 시간 : 17시, 19시

 

겨울에는 야외 바베큐장 이용이 어려워
식사 공간은 실내에 있고
숯만 외부에서 이용할 수 있었어요.

 

식기구는 숙소에 있는 걸 사용했어요.
바베큐 장소가 숙소 바로 앞에서 이용하는게 아니다보니

한 번에 필요한 재료를 준비해와야바로바로 먹을 수 있답니다.

 

TIP

저는 여기어때 앱을 통해 예매했는데,
토스페이로 결제시 선착순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중이었어요.
앱을 통해 예매할 계획이라면
앱 내 진행중인 이벤트, 할인쿠폰을 이용해보세요!

 


👇🏻맑은물 리조트 숙소 정보 더 보기 👇🏻

 

맑은물리조트

맑은물리조트

www.pwresort.com

(내돈내산)
*카카오뷰 등 동의 없는 불펌하지 말아주세요.*


👉🏻 인제 현지인 막국수 맛집 후기

👉🏻 인제 자작나무 숲 휴무일 꼭 확인하세요! 
👉🏻 제천, 단양 패러글라이딩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