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런던 베이글 뮤지엄 안국점🥯평일 포장 웨이팅, 테이블링 예약 정보!

by damdam820 2022. 8. 16.
728x90
반응형

북촌 빵지순례를 한다면

빼놓을 수 없는 

런던 베이글 뮤지엄! 

도산점 안국점 두 곳이 있는데요.

 

저는 평일 안국점에 방문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추천 베이글웨이팅 팁 확인해보세요!😎

 

London Bagel Museum

안국역 2번 출구에서 5~10분 걸으면

런던 베이글 뮤지엄을 볼 수 있어요.

 

📍위치📍

서울 종로구 북촌로4길20

 

📍영업시간📍

매일 08:00~18:00

 

오픈시간은 8시지만

긴 웨이팅을 각오하셔야합니다.

주말은 당연하고 평일 오전에 방문해도

대기가 정말 길더라고요.

오픈 전에 테이블링에 번호를 입력하고

입장하는 분들도 많다고 하세요.

저는 목요일 13시에 도착했는데요.

이미 매장 식사는 마감이 되었고

포장만 2시간 대기를 해야했어요.

 

미리 테이블링 어플로

런던 베이글 뮤지엄 예약하신 뒤

현장에서 등록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포장주문을 위해

근처 카페에서 약 2시간 대기한 뒤 입장!

 

기본 베이글은 물론

양파, 바질, 무화과, 

블루베리, 다크초코, 블랙 올리브

정말 다양한 블루베리가 있어요.

 

Blueberry bagel
Dark chocolate bagel
Black olive bagel

매장 안에 직원들이 정말 열심히

맛있는 베이글을 만들고 있더라고요.

매장 인테리어가 정말 런던에 왔다는 기분이 들고

베이글 비쥬얼도 장난 아니였어요.

 

포장할 베이글을 고른 뒤

계산대 옆을 보니

런던 베이글 뮤지엄 굿즈와

베스트 메뉴가 적혀있었어요.

 

메이플 피칸, 갈릭 부추, 레몬커드

제가 방문했을 때는 이 세 개가

베스트 메뉴로 있었네요.

 

크림치즈와 시럽도 별도로 판매중이에요.

구매한 베이글과 함께 먹어도

다른 빵과 먹어도 맛있겠더라고요.😛

 

날이 덥다면 크림치즈 같은 경우에는

상할 수도 있으니

30분 이상 이동한다면

보냉백을 함께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매장에서 식사하시는 분들을 위해

식기구도 마련되어있어요.

 

오픈런을 해야할 만큼 인기가 많아

제가 입장했을 때는 오후 5시였는데

포장 대기까지 마감하는 것 같았어요.

 

커피, 감자수프와 펌킨 수프도

포장할 수 있더라고요.

 

저는 베이글 2개를 포장했는데요.

포장에는 베이글 보관 방법

함께 적혀있었어요,

당일 먹는게 가장 맛있고냉장/냉동 보관할 경우지퍼백에 넣어 보관하는게 좋겠네요☺

 

Potato cheese bagel

으깬 감자와 치즈를 넣은 베이글 위에

체다치즈를 올린 짭잘한 베이글

 

담백하면서 치즈와 감자의 고소함이 느껴졌어요.

쫄깃한 빵이 참 매력적이였답니다.🥔

 

Spring onion pretzel

쪽파와 양파, 부추를 넣은

크림치즈를 샌드한

짭잘한 프레첼 샌드위치

 

크림치즈가 두툼하게 발려있고

생부추 향과 짭조름한 빵이

참 잘 어울렸어요,

맥주와 마셔도 잘 어울리겠더라고요.🍻

 

 

여유롭게 브런치를 먹고싶다면 

오픈런을 하거나

테이블링 어플로 예약한 뒤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


👉 북촌 무료 전통주 시음회 신청 방법!

👉 휘낭시에가 맞있는 한옥마을 카페!

👉 북촌 한옥마을 데이트 코스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