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대만 행복당 버블티, 밀크티 후기 (흑당버블밀크티)

by damdam820 2024. 5. 1.
728x90
반응형

대만 타이베이 여행 기간 동안

가장 맛있게 먹은 메뉴를 뽑으라 하면

저는 행복당 버블티, 밀크티가

가장 먼저 떠올랐어요.

 

행복당 (幸福當)

📍위치📍

시먼딩 메인 거리에 위치해 있고

지우펀에도 있어요.

시먼딩 메인 거리에 위치한 행복당은

항상 웨이팅이 길게 있었는데요.

지우펀에 있는 행복당은 사람이 많지 않아

1, 2분 만에 주문 할 수 있었어요!

 

MENU

대만 행복당 메뉴는 버블티와 함께 티 종류도 있어요.

오리지널 흑당 버블 우유

흑당 버블 밀크티

흑당 버블 선초 젤리 우유

흑당 버블 홍차 라떼 

 

한국 공차처럼

당 조절은 되지 않았습니다. 

타피오카펄

쫀득쫀득한 타피오카 펄을

직접 설탕과 함께 삶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오리지널 흑당 버블 우유

가장 인기 많은 행복당 메뉴인

오리지널 흑당 버블 우유를 주문했어요.

주문하면 우유 위에 흑설탕을 솔솔 뿌린 뒤

토치로 한 번 바싹 구워주는데요.

 

이게 정말 별미였어요!!

 

MENU

잘 섞어 마시면

위에 굳은 흑설탕 조각들이

빨대에 버블과 함께 호로록 올라오는데

달달하니 참 기분좋은 맛이더라고요!

 

대만 여행 가시는 분이라면

행복당 흑당 밀크티 꼭 드셨으면 하네요 🥰

 

 

(내돈내산)

*카카오뷰 등 동의 없는 불펌하지 말아주세요.*


👉🏻  대만 시먼 가성비 호텔 추천

👉🏻 시먼딩 구글맵 평점 높은 우육면 가게

👉🏻 

반응형

댓글